Hollywood/팝스타

션 멘데스의 새 여자친구? 찰리 트래버스

순낭 2023. 11. 11. 22:30
728x90

올해 초에 카밀라 카베요와 재결합으로 말이 많았던 션 멘데스 

 

 카밀라랑 올해 4월 코첼라에서 키스하는듯한 모습이 포착되고 5월에는 함께 테일러 에라스 투어를 같이 다녀와 재결합했다고 말이 많던 션 멘데스가 새로운 여자와 데이트하는 모습을 11월 9일 TMZ가 찍었다.

 

 

 

캘리포니아 말리부 해변에서 데이트중인 션 멘데스와 찰리 트래버스.

 

 

 

 

 

데이트 상대는 찰리 트래버스.

1986년생 영국인으로 " Big Brother"라는 영국 리얼리티 쇼 출연을 했었고 팟캐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션 멘데스는 1998년생으로 둘이 띠동갑 차이가 난다;;  할리우드에선 일상인 나이차이지만 보통 남자가 나이 많은 경우가 대다수라서 좀 더 놀라운 것 같다.

 

 

 

 

이전에는 20살이나 많은... 51살 척추 지압사 조슬린 미란다와 열애설 났던 션 멘데스.

이 여자와 엄청 자주 다녀서 사귄다는 소문이 엄청 돌았고 진짜 사귀었는지에 대해서 말하지 않아서 밝혀진 바는 없지만, 확실한 건 션은 연상을 엄청 좋아하는 것 같다. 그래도 제일 오래 사귄 카밀라는 한 살 연상에, 잠깐 사귄 헤일리 비버는 두 살 연상으로 그냥 또래끼리 만나는 거였는데 이후에는 너무 파격적이게 만나는듯 싶다.......

 

 

 

+  며칠 전인 11월 7일에 웨스트 할리우드에서 같이 저녁식사를 하는 것도 포착되었다고 한다. 

숀 멘데스와 찰리 트래버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