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lywood/테일러 스위프트

콘서트끝나고 키스하는 테일러와 트래비스 켈시

순낭 2023. 11. 12. 19:47
728x90

 
 
이전에 매튜 힐리하곤 아주 잠깐 데이트하고 헤어져서 이번에도 솔직히 데이트로 끝나지 않을까 했는데 진짜 켈시랑 사귀나보다. 테일러 아르헨티나 에라스 투어 하는걸 보려고 금요일에 켈시가 왔지만, 이날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콘서트가 하루 연기되고 그날 저녁에 호텔 레스토랑에서 데이트하는게 목격되었다. 
 
 

 
 
호텔 레스토랑 들어오는 테일러와 켈시.
영상을 보면 테일러랑 켈시가 들어오자 사람들이 환호한다ㅋㅋ.
 
 

 
 
토요일, 테일러 콘서트 VIP석에 있는 트래비스 켈시.
옆에 사브리나 카펜터와 테일러 아빠도 함께 있다.
 
 

 
 
테일러가  콘서트 도중에 "카르마"가사를 켈시에 대한 내용으로 바꿔서 불려주자 부끄러워하면서 좋아하는 켈시ㅋㅋㅋㅋ. 원래 가사는 "카르마는 티비속에 나오는 사람이야. 곧장 우리집으로 오지"였는데, "카르마는 치프스(켈시의 풋볼팀)에 있는 사람이야. 곧장 우리집으로 오지"로 바꿔서 불렸다. 이제 진짜(?) 조알윈이랑 끝난 것 같다. 원래 가사는 배우인 조알윈을 생각하면서 쓴 것 같은데 이제는 켈시를 위해 불려주는ㅋㅋㅋㅋ.  저렇게 가사 바꾸는거 이외에도 이날 테일러가 무대 도중에 켈시를 여러번 쳐다보면서 노래 불려줬다고 한다(조알윈이랑 사귈때도 그러더니 사랑꾼인 텔러......).
 
 

 
콘서트 후 퇴장하며 팬들한테 손 흔들어주는 테일러.
 
 

 
기다리고 있는 트레비스 켈리.
 
 

 

 
팬들 앞에서 키스하는 테일러와 켈시ㅋㅋㅋ.
스위프티 환호해주는데 확실히 매튜 힐리랑 만났을때보다 반응이 엄청 좋다.

 
 
 

+ 달달한 테일러와 트래비스 켈시 
 

 

 

728x90